기밀 작업 및 기타 대기 작업 인쇄

프린터의 보류 작업

프린터에 작업 전송 시 프린터 제어판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메모리에 작업을 보류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프린터에서 시작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대기 작업이라고 합니다.

참고: 프린터에서 다른 대기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메모리가 추가로 필요한 경우 기밀, 확인, 예약 및 반복 인쇄 작업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

설명

기밀

프린터에 기밀 인쇄 작업 전송 시 컴퓨터에 PIN을 생성해야 합니다. 사용자 번호는 숫자 0-9를 사용하는 네 자리 숫자여야 합니다. 프린터 메모리에 보류되어 있는 작업은 프린터 제어판에서 인쇄 또는 삭제할 때까지 보관됩니다(사용자 번호를 입력해야 함).

확인

인쇄 확인 작업을 전송하는 경우 프린터는 요청된 매수에서 한 장만 인쇄하고 나머지는 프린터 메모리에 보관합니다. 첫 번째 인쇄본이 만족스러운지 확인한 후에 나머지를 인쇄합니다. 모든 매수가 인쇄되면 프린터 메모리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예약

인쇄 예약 작업을 전송하면 프린터는 작업 인쇄를 즉시 중지합니다. 그리고 작업을 나중에 인쇄할 수 있도록 메모리에 저장합니다. 이 작업은 대기 작업 메뉴에서 삭제될 때까지 메모리에 보관됩니다.

반복

인쇄 반복 작업을 전송하면 프린터는 요청된 모든 매수를 인쇄한 나중에 추가로 인쇄할 수 있도록 메모리에 저장합니다. 메모리에 작업이 저장되어 있는 한 추가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기밀 작업 및 기타 대기 작업 인쇄

참고: 기밀 작업 및 인쇄 확인 작업은 인쇄된 후 메모리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반복 및 예약 작업은 삭제를 선택할 때까지 계속 프린터에 남아 있습니다.
Windows 사용자의 경우
  1. 문서를 열고 파일 >인쇄를 클릭합니다.

  2. 속성, 기본 설정, 옵션 또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기타 옵션을 클릭한 후 인쇄 및 보류를 클릭합니다.

  4. 작업 유형(기밀, 반복, 예약, 또는 확인)을 선택한 후 사용자 이름을 지정합니다. 기밀 작업의 경우에도 네 자리수의 사용자 번호를 입력합니다.

  5. 확인 또는 인쇄를 클릭한 후 프린터로 가서 인쇄물을 확인합니다.

  6. 프린터 제어판에서 대기 작업이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7. 사용자 이름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8. 작업 유형 또는 작업 이름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작업 이름을 선택했다면 11 단계로 넘어갑니다.

  9. 작업 유형을 선택한 후 키패드로 사용자 번호를 입력합니다.

    잘못된 PIN을 입력하면 잘못된 PIN 화면이 나타납니다.

    • 사용자 번호를 다시 입력하려면 다시 시도가 나타나는지 확인한 후 을(를) 누릅니다.

    • 사용자 번호를 취소하려면 취소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10. 인쇄할 작업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11. 인쇄할 매수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참고: 필요에 따라 키패드로 매수를 입력합니다.
Macintosh 사용자의 경우
  1. 문서를 열고 파일 > 인쇄를 선택합니다.

    필요한 경우 표시 삼각형을 클릭하여 기타 옵션을 봅니다.

  2. 인쇄 옵션 또는 매수 & 페이지 팝업 메뉴에서 작업 라우팅을 선택합니다.

  3. 작업 유형(기밀, 반복, 예약, 또는 확인)을 선택한 후 사용자 이름을 지정합니다. 기밀 작업의 경우에도 네 자리수의 사용자 번호를 입력합니다.

  4. 확인 또는 인쇄를 클릭한 후 프린터로 가서 인쇄물을 확인합니다.

  5. 프린터 제어판에서 대기 작업이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6. 사용자 이름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7. 작업 유형 또는 작업 이름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작업 이름을 선택했다면 10 단계로 넘어갑니다.

  8. 작업 유형을 선택한 후 키패드로 사용자 번호를 입력합니다.

    잘못된 PIN을 입력하면 잘못된 PIN 화면이 나타납니다.

    • 사용자 번호를 다시 입력하려면 다시 시도가 나타나는지 확인한 후 을(를) 누릅니다.

    • 사용자 번호를 취소하려면 취소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9. 인쇄할 작업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10. 인쇄할 매수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참고: 필요에 따라 키패드로 매수를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