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옵션 설치

옵션 급지대 설치

프린터는 3가지 유형의 옵션 입력 급지대를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550장 급지대, 2,000장 급지대(옵션) 및 옵션 550장 특수 용지 서랍이 포함됩니다. 옵션 급지대의 설치 지침은 서로 동일합니다.

tipping_hazard caution icon 주의—넘어질 위험 있음: 바닥 상치형 구성의 경우 안정성을 위해 별도의 수납 가구가 있어야 합니다. 고용량 입력 급지대, 양면 장치 및 하나의 입력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또는 입력 옵션을 둘 이상 사용하는 경우에는 프린터 받침대 아니면 프린터 베이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스캔, 복사, 팩스 기능의 다기능 프린터(MFP)를 구입한 경우 추가 수납 가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lexmark.com/multifunctionprinters에서 확인하십시오.
참고: C736n, C736dn 및 C736dtn 모델 프린터는 총 4개의 옵션 입력 급지대를 지원합니다. C734n, C734dn, C734dtn 및 C734dnw 모델 프린터는 총 3개의 옵션 입력 급지대를 지원합니다.
standard caution icon 주의—부상 위험: 프린터 무게는 18 kg(40 lb) 이상이므로 안전하게 들려면 2명 이상의 숙련된 인원이 있어야 합니다.
shock_hazard caution icon 주의—감전 위험: 프린터를 설치한 후 시스템 보드에 액세스하거나 하드웨어 또는 메모리 옵션 장치를 설치할 경우, 프린터를 끄고 벽면 콘센트에서 전원 코드를 뽑은 후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프린터에 다른 장치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다른 장치도 끄고 프린터에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십시오.
  1. 옵션 급지대의 포장을 풀고 모든 포장재를 제거합니다.

  2. 프린터의 지정된 위치에 급지대를 놓습니다.

    참고: 둘 이상의 옵션 급지대를 설치하는 경우 항상 2,000장 급지대를 첫 번째로 설치해야 합니다(상향식으로 구성).
    경고—손상 위험: 550장 급지대(옵션) 및 옵션 550장 특수 용지 서랍은 서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1

    옵션 550장 특수 용지 서랍

    2

    옵션 550장 급지대

    3

    2,000장 급지대(옵션)


    참고: 옵션 급지대를 모두 설치한 후 함께 잠급니다. 설치한 급지대를 하향식으로 한 번에 하나씩 제거합니다.
  3. 프린터와 급지대를 맞춘 후 프린터를 제자리에 내려 놓습니다.

  4. 급지대와 서랍을 제공된 번호 라벨로 하향식으로 표시합니다.

    참고: 표준 550장 급지대(급지대 1)가 첫 번째 급지대로 표시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