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사항

제품 정보

제품 이름

Lexmark C734n, C734dn, C734dtn, C734dw, C736n, C736dn, C736dtn

장치 유형

5026

모델

210, 230, 280, 410, 430, 480

발행 고지사항

2012년 3월

다음 내용은 이러한 조항이 현지법과 상충하는 국가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LEXMARK INTERNATIONAL, INC.는 상업성 또는 특정 목적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여 어떠한 종류의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이 출판물을 제공합니다. 특정 거래에 대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의 면책을 허용하지 않는 국가에서는 이러한 조항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출판물에는 기술적으로 부정확한 내용이나 오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설명서의 정보는 정기적으로 변경되며 변경 사항은 이후 개정판에 통합됩니다. 제품 또는 프로그램의 개선이나 변경은 언제든 수행될 수 있습니다.

이 설명서에서 언급하는 특정 제품, 프로그램, 서비스는 일부 지역에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 프로그램, 서비스에 대한 언급이 해당 제품, 프로그램, 서비스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기존 저작권을 위반하지 않는다면 기능상 동급의 제품, 프로그램, 서비스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자가 명시적으로 지정하지 않은 다른 제품,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와 함께 사용할 때의 평가 또는 검증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Lexmark 기술 지원 관련 정보는 http://support.lexmark.com을 참조하십시오.

소모품 및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www.lexmark.com을 참조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래 Lexmark 주소로 우편을 이용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exmark International, Inc.

Bldg 004-2/CSC

740 New Circle Road NW

Lexington, KY 40550

USA

(c) 2010 Lexmark International, Inc.

All rights reserved.

UNITED STATES GOVERNMENT RIGHTS

This software and any accompanying documentation provided under this agreement are commercial computer software and documentation developed exclusively at private expense.

상표

Lexmark, 다이아몬드 도안이 있는 Lexmark, MarkNet 및 MarkVision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등록된 Lexmark International, Inc.의 상표입니다.

MarkTrack 및 PrintCryption은 Lexmark International, Inc.의 상표입니다.

Mac, Mac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PCL® 은 Hewlett-Packard Company의 등록 상표입니다. PCL은 Hewlett-Packard Company의 프린터 제품에 포함된 일련의 프린터 명령(언어) 및 기능의 명칭입니다. 이 프린터는 PCL 언어와 호환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즉 프린터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PCL 명령어를 인식하며 명령에 상응하는 함수를 에뮬레이트합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입니다.

AirPrint 및 AirPrint 로고는 Apple의 상표입니다.

모듈 구성요소 고지사항

무선 기능이 장착된 모델에는 다음 모듈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Lexmark 규정 형식/모델 LEX-M04-001, FCC ID:IYLLEXM04001, IC:2376A-M04001

소음 방출 수준

다음 수치는 ISO 7779에 따라 측정되었으며 ISO 9296에 적합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참고: 구입하신 제품에는 없는 모드도 있습니다.

1미터 평균 음압(dBA)

인쇄 시

55

준비

33


값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값 관련 사항은 www.lexmark.com을 참조하십시오.

전기·전자 장비 폐기물 처리(WEEE) 지침

WEEE 로고는 유럽연합국에서의 전기 제품에 대한 재활용 프로그램 및 관련 절차를 나타냅니다. Lexmark 제품을 재활용하십시오. 재활용 방안에 대한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Lexmark 웹 사이트(www.lexmark.com)에서 해당 국가에 위치한 판매 사무소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 관련 고지사항

이 기호는 정전기에 민감한 부품을 나타냅니다. 이 기호 주변을 만지려면 먼저 프린터의 금속 프레임을 만지십시오.

ENERGY STAR

제품이나 시작 화면에 ENERGY STAR 표시가 있는 Lexmark 제품은 Lexmark에서 출하할 당시 EPA(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ENERGY STAR 요구 사항에 대한 인증을 거쳤음을 나타냅니다.

온도 정보

사용 온도

15.6 - 32.2°C(60 - 90°F)

선적 및 보관 온도

-40° - 40°C(104°F)


레이저 고지사항

프린터는 미국에서 DHHS 21 CFR Subchapter J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클래스 I(1) 레이저 제품으로 승인되었으며 이외 지역에서 IEC 60825-1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클래스 I 레이저 제품으로 승인되었습니다.

클래스 I 레이저 제품은 위험한 제품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프린터에는 655-675 나노미터의 파장 영역에서 작동하는 공칭 7밀리와트 갈륨 비소 레이저인 클래스 IIIb(3b) 레이저가 내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시스템과 프린터는 정상적인 작동, 사용자 유지 관리 또는 사전 설명된 서비스 조건에는 사람에게 클래스 I 수준 이상의 레이저 방사가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이저 권고 레이블

레이저 고지사항 라벨이 그림과 같이 프린터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전원 소비량

제품 전력 소비량

다음 표에 제품의 전력 소비량 특성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 구입하신 제품에는 없는 모드도 있습니다.

모드

설명

전력 소비량(W)

인쇄

전자 입력 데이터에서 종이 문서 출력 생성하는 중입니다.

490, 530

복사

종이 문서 원본에서 종이 문서 출력을 생성하는 중입니다.

해당 없음

스캔

종이 문서를 스캔하는 중입니다.

해당 없음

준비

인쇄 작업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45

절전 모드

에너지 절약 모드에 있습니다.

16

꺼짐

플러그가 콘센트에 꽂혀 있지만 스위치는 꺼져 있습니다.

0


위의 표에 표시된 전력 소비량은 시간에 따른 평균 측정치입니다. 순간 전력 소비량은 평균보다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

값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재 값에 대한 사항은 www.lexmark.com을 참조하십시오.

절전기

이 제품은 전원 절약이라고 불리는 에너지 절약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전원 절약 모드는 수면 모드에 해당합니다. 전원 절약 모드는 장시간 프린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전원 소비량을 줄여서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전원 절약 모드는 전원 절약 제한 시간이라고 하는 지정된 시간 동안 프린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공장 출하 시 기본 전원 절약 제한시간(분):

30


구성 메뉴를 사용하여 전원 절약 제한 시간을 1분~240분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 절약 제한 시간을 낮게 설정하면 에너지 소비량이 줄어들지만 프린터의 응답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전원 절약 제한 시간을 높게 설정하면 응답 시간은 빠르지만 많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비활성 모드

비활성 모드가 있는 제품의 경우, 비활성 모드에서도 소량의 전력이 소모되므로 전력 소비를 완전히 중단시키려면 전기 콘센트에서 전원 공급 코드를 뽑으십시오.

총 에너지 사용량

제품의 총 에너지 사용량을 계산해 두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사용료는 와트 단위로 청구되므로, 에너지 사용량을 계산하려면 제품이 각 모드에서 소비한 시간을 전력 소비량에 곱해야 합니다. 총 에너지 사용량은 각 모드의 에너지 사용량을 모두 합한 것입니다.

한국어 KCC 공지

무선 제품에 대한 규제 관련 공지

이 섹션에서는 무선 네트워크 카드 또는 근접 카드 판독기 등의 다양한 송수신기를 포함하는 무선 제품에 대한 다음과 같은 규제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무선 주파수 방사선 노출

이 장치의 방사선 출력 전력은 FCC 및 기타 규제 기관의 무선 주파수 노출 한도보다 훨씬 낮습니다. 이 장치가 FCC 및 기타 규제 기관의 RF 노출 요구사항을 준수하기 위해서는 안테나와 사용자 사이에 최소한 20 cm(8 인치) 이상의 간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Lexmark 소프트웨어 제한 보증 및 사용권 계약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읽으십시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이 소프트웨어의 제한적 보증 및 사용권 계약에 따른 조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제한적 보증 및 사용권 계약에 따른 조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즉시 반환하고 결제 금액의 환불을 요청하십시오. 타사가 사용할 용도로 본 제품을 설치하는 경우 해당 사용자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본 조건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됨을 알려야 합니다.

LEXMARK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본 사용권 계약(이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은 귀하(개인 또는 법인)와 Lexmark International, Inc.(이하 “Lexmark”) 간의 법적 계약입니다. 귀하와 Lexmark 또는 해당 공급자 간 서면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에 달리 포함되지 않지만 Lexmark 제품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까지 효력이 미치는 계약으로, Lexmark가 Lexmark 제품과 연계하여 사용하도록 설치 또는 제공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사용을 규제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라는 용어에는 통합 여부에 관계없이 Lexmark 제품과 함께 배포 및 사용되는 기기에서 판독 가능한 명령어, 오디오/시각적 컨텐츠(이미지 및 레코딩)와 관련 매체, 인쇄물 및 전자 문서가 포함됩니다.

  1. 소프트웨어 제한적 보증에 대한 내용. Lexmark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있는 경우)을 담고 있는 매체(예: 디스켓 또는 CD)가 보증 기간 동안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원재료 및 제품 제작상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보증 기간은 90일이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원래 최종 사용자에게 인도된 날짜부터 개시됩니다. 본 제한적 보증은 Lexmark, 공인 Lexmark 리셀러 또는 유통업체로부터 새로 구입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매체에만 적용됩니다. Lexmark는 해당 매체가 본 제한적 보증에 부합하지 않음이 결정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교체합니다.

  2. 책임 면제 및 보증의 제한. LEXMARK와 그 공급자는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관계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다른 모든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보증과 조항(권리, 비침해, 상품성, 특정 용도에 대한 적합성, 바이러스 부재 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관련한 일체의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법률에 따라 LEXMARK가 처리할 수 없는 범위에 대해 LEXMARK는 상품성, 특정 용도에 대한 적합성의 묵시적 보증 요소를 거부할 수 있으며 명시적 소프트웨어 제한적 보증의 조건에 따라 이러한 보증 기간을 90일로 제한합니다.

    경우에 따라 묵시적 보증 또는 조항을 인정하거나 Lexmark에서 배제 또는 수정할 수 없는 의무를 부과한 법률이 있으므로 본 계약은 특정 법률상의 규정과 연계하여 해석해야 합니다. 이러한 규정이 적용되는 경우 Lexmark는 본 계약에 의거하여 해당 규정의 위반에 대한 책임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교체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급된 금액의 상환으로 제한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다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연결되는 인터넷 링크 및/또는 Lexmark와 무관한 타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웹 페이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Lexmark가 어떠한 방식으로든 그러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또는 인터넷 웹 페이지의 호스팅, 성능, 작동, 유지 관리 또는 내용에 대해 책임이 없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3. 구제의 제한. 관계법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와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내용에 의해 Lexmark의 모든 책임은 명시적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한 금액과 미화 5달러 또는 해당 국가의 환산 금액 중에서 큰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하에서 발생한 모든 분쟁에서 Lexmark에 대한 유일한 구제 방법은 Lexmark가 귀하에 대한 추가 의무 및 책임을 면제받을 수 있는 금액을 기준으로 위의 금액 중 하나에 대한 변상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LEXMARK, 해당 공급자, 자회사 또는 리셀러는 보증 또는 계약 위반, 불법행위(부주의 또는 과실 포함)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이의제기 유형에 관계없이 해당 손해 배제가 법적으로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된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특별한, 우연적, 간접적, 대표적 손해나 처벌 또는 필연적 손해(수익 또는 이익 손실, 절약 손실, 사용 방해 또는 이로 인한 손실, 부정확성 또는 관련 손해, 데이터 또는 레코드, 타사 이의제기, 부동산 또는 유형 자산상의 손해, 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사용 또는 사용 불가,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의 조항과 관련하여 달리 발생하는 개인정보 보호 침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EXMARK, 해당 공급자, 계열사 또는 재판매회사가 타사 이의제기에 따른 이의제기에 대해 이러한 손해 발생을 권고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상기 구제 조항이 본래의 목적에 따라 사용되지 않더라도 앞에서 기술한 제한이 적용됩니다.

  4. 미국 주법. 이 소프트웨어 제한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한 법적 권한을 제공합니다. 또한 귀하는 지역마다 다른 기타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묵시적인 보증 기간에 대한 제한을 허용하지 않거나 우연한 또는 결과적 손해 제한에 대한 배제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사용권 부여. Lexmark는 본 사용권 계약의 모든 조건을 준수하는 경우 다음 권리를 부여합니다.

    1. 사용. 귀하는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1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이라 함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저장, 로드, 설치, 실행, 표시를 의미합니다. Lexmark에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동시 사용을 허가한 경우, Lexmark와의 계약에 따라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의 수를 제한해야 합니다.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 사용할 목적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구성 요소를 분리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일반적으로, 또는 그 결과로 컴퓨터 화면에 나타나는 모든 상표, 상호, 상품 외장 또는 지적 재산권 고지의 모양을 무시, 수정, 제거, 변형하거나, 이들이 모호하게 또는 덜 중요하게 되는 방식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2. 복사. 백업, 보관, 설치를 목적으로 한 경우에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복사본 1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 복사본에는 원본과 동일하게 배타적 권한에 관한 고지가 모두 들어 있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공용 또는 분산 네트워크로 복사할 수 없습니다.

    3. 권리의 보유. 글꼴을 비롯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일체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Lexmark International, Inc. 및/또는 그 공급자에 있습니다. Lexmark는 본 사용권 계약에서 귀하에게 명시적으로 부여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4. 프리웨어. 본 사용권 계약의 조건에도 불구하고, 타사에서 공개 사용권에 따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이하 “프리웨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전체 또는 부분은 개별 사용권, 수축포장 사용권(shrink-wrap license), 다운로드 시점의 전자 사용권 등 어떤 형태로든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조건이 적용됩니다. 귀하의 프리웨어 사용에는 전적으로 해당 사용권 계약 내용이 적용됩니다.

  6. 양도. 귀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다른 최종 사용자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양도 항목에는 모든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매체, 인쇄물 및 본 사용권 계약이 포함되어야 하며 양도 즉시 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구성 요소의 사본을 보유할 수 없습니다. 양도는 위탁 등 간접 양도의 형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양도 전, 양도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인수하는 최종 사용자는 이러한 모든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양도 시 귀하의 사용권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본 사용권 계약에서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임대, 재라이센스, 배분할 수 없으며 이러한 시도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7.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확인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먼저 Lexmark에 의해 이 업그레이드의 원본이라고 확인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권이 있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후에는 업그레이드 자격의 기반이 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원본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8. 리버스 엔지니어링에 대한 제한. 귀하는 관계법에서 상호운용, 오류 수정 및 보안 검사를 위한 용도로 명시적으로 허용하는 한도를 제외하고는 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변경, 해독, 리버스 엔지니어링, 리버스 어셈블, 리버스 컴파일 또는 달리 번역할 수 없습니다. 법률에 근거하여 권한이 있는 경우, 의도하는 리버스 엔지니어링, 리버스 어셈블, 리버스 컴파일에 대해 Lexmark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합법적인 사용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해독할 수 없습니다.

  9. 추가 소프트웨어. 본 사용권 계약은 Lexmark가 업데이트 또는 추가 소프트웨어에 다른 조건을 제공하지 않는 한, 원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추가 소프트웨어에도 적용됩니다.

  10. 계약 유효 기간. 본 사용권 계약은 해지되거나 거부될 때까지 효력이 있습니다. 귀하는 수정본, 설명서, 모든 형태의 병합된 부분 또는 본 계약에 명시된 조항과 함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복사본 전부를 파기함으로써 언제든지 본 사용권 계약을 거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Lexmark는 귀하가 본 사용권 계약 조건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통지 후 사용권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그러한 해지 발생 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복사본 전부와 수정본, 설명서 및 모든 형태의 병합된 부분을 파기할 것에 동의합니다.

  11. 세금. 귀하는 본 계약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용으로 발생하는 상품 및 서비스와 개인 재산세를 포함한 세금을 제한 없이 지불할 의무가 있음에 동의합니다.

  12. 소송에 대한 제한. 관계법에서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 계약으로 인해 소송의 원인이 발생한 후 3년 동안 양측은 어떤 형태로든 소송을 걸 수 없습니다.

  13. 관계법. 본 계약에는 미국 켄터키 주의 법이 적용됩니다. 어떠한 관할 지역의 법률 규정도 선택 적용할 수 없습니다. 국제물품매매계약에 관한 유엔 협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4. 미국 정부 제한 권한. 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전적으로 개인 비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미국 정부 권한은 본 계약서에 명시된 바를 따르며 DFARS 252.227-7014 및 유사한 FAR 규정(또는 이에 동등한 기관 규정 또는 계약 조항)으로 제한됩니다.

  15. 데이터 사용에 관한 동의. 귀하는 본인의 요청에 의하거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관련된 지원 서비스에 대해 제공한 정보를 Lexmark와 그 계열사, 대행사가 수집해서 사용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Lexmark는 그러한 서비스 제공에 꼭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정보를 귀하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형태로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16. 수출 제한. 귀하는 (a) 관계 수출법에서 금지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그 직접적인 산물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입수, 운송, 양도, 재수출할 수 없으며, (b) 그러한 수출법에서 금지하는 용도(핵, 화학, 생물학 무기 확산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음)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사용되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

  17. 전자 계약을 위한 동의. 귀하와 Lexmark는 본 사용권 계약을 전자 형태로 진행하는 데 동의합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에서 “동의” 또는 “예” 버튼을 클릭하거나 본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하는 것이며 이로써 Lexmark와의 계약에 “서명”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8. 계약 체결 자격 및 권한. 귀하는 본 사용권 계약에 서명할 때 필요한 경우 법적으로 성인임을 증명하고 고용주 또는 사장으로부터 본 계약에 참여하도록 정식으로 허가를 받았음을 증명합니다.

  19. 완전 합의. 본 사용권 계약(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포함된 본 사용권 계약의 모든 부록이나 개정안 포함)은 귀하와 Lexmark 간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전체 계약입니다. 여기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이러한 조건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본 사용권 계약에서 다루는 항목과 관련된 모든 사전 또는 동시 확정된 구두/서면 전달, 제안 및 내용을 대체합니다(단, 본 사용권 계약 조건과 충돌하지 않는 외부 조건 및 귀하와 Lexmark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용과 관련하여 서명한 기타 서면 계약은 예외). 지원 서비스를 위한 Lexmark 정책 또는 프로그램이 본 사용권 계약 조건과 충돌하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 조건이 적용됩니다.

ADOBE SYSTEMS INCORPORATED 공지

Adobe Systems Incorporated의 Flash®, Flash® Lite™ 및/또는 Reader® 기술 포함

이 제품은 Adobe Systems Incorporated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은 Adobe® Flash® player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1995-2007 Adobe Macromedia Software LLC. All rights reserved. Adobe, Reader 및 Flash는 Adobe Systems Incorporated의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