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지대 연결 및 분리

급지대 연결

급지대 연결은 대형 인쇄 작업 또는 여러 매수를 인쇄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연결된 급지대 중 하나가 비면 다음 급지대에서 용지를 급지합니다. 용지 크기 및 용지 유형을 모든 급지대에서 동일하게 설정할 경우, 급지대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프린터는 표준 550장 급지대 및 다용도 급지대를 제외한 각 급지대의 용지 가이드 위치에 따라 용지 크기 설정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프린터는 A4, A5, JIS B5, Letter, Legal, Executive 및 Universal 용지 크기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용지 크기를 사용하는 다용도 공급 장치와 급지대는 용지 크기/유형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용지 크기 메뉴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다용도 공급 장치를 연결하려면 용지 메뉴에서 다용도 공급 장치 구성을 카세트로 설정해야 다용도 공급 장치가 메뉴 항목으로 나타납니다.

용지 유형 설정은 용지 크기/유형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용지 유형 메뉴에서 모든 급지대에 대해 설정되어야 합니다.

급지대 분리

분리된 급지대의 설정은 다른 급지대의 설정과 다릅니다.

급지대를 연결 해제하려면 다른 급지대의 설정과 일치하지 않도록 다음 급지대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경고—손상 위험: 급지대의 용지 유형에 정확히 해당하지 않는 용지 유형을 지정하지 마십시오. 퓨저의 온도는 지정된 용지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용지 유형을 잘못 선택하면 용지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용지 유형의 사용자 정의 이름 만들기

프린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내장 웹 서버를 사용하여 들어 있는 각 사용자 정의 용지 유형에 대해 사용자 정의 유형 <x> 외에 다른 이름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1. 프린터 IP 주소를 웹 브라우저의 주소 필드에 입력합니다.

    참고: 프린터의 IP 주소를 모르는 경우 네트워크 설정 페이지를 인쇄하고 TCP/IP 섹션에서 IP 주소를 찾으십시오.
  2.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용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사용자 정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5. 사용자 정의 이름 <x> 상자에 용지 유형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참고: 사용자 정의 유형 및 용지 크기/유형 메뉴 아래의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이 이 사용자 정의 이름으로 바뀝니다.
  6. 제출을 클릭합니다.

  7. 사용자 정의 유형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정의 유형이 나타난 후 사용자 정의 이름이 나타납니다.

  8. 사용자 정의 이름 옆의 선택 목록에서 용지 유형 설정을 선택합니다.

  9. 제출을 클릭합니다.

급지대에 사용자 정의 용지 유형 이름 할당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을 급지대에 할당하여 연결하거나 분리합니다. 같은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을 연결하려는 각 급지대에 연관시킵니다. 같은 사용자 정의 이름이 할당된 급지대만 연결됩니다.

  1. 프린터가 켜져 있고 준비가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2. 프린터 제어판에서 을(를) 누릅니다.

  3. 용지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4. 용지 크기/유형이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5. 올바른 급지대 또는 급지 장치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6. 올바른 크기가 나타날 때까지 왼쪽 또는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용지 유형이 나타납니다.

  7. 사용자 정의 유형 <x> 또는 다른 사용자 정의 이름이 나타날 때까지 왼쪽 또는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선택 저장 중이 나타난 후 용지 메뉴가 나타납니다.

  8. 올바른 용지 유형이 사용자 정의 이름과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일반 용지는 모든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 및 사용자 정의된 사용자 정의 이름과 연결된 공장 출하 시 기본 용지 유형입니다.
    1. 용지 메뉴에서 사용자 정의 유형이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2. 사용자 정의 용지 유형 이름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3. 원하는 용지 유형 설정 옆에 이(가) 나타날 때까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를) 누릅니다.

      선택 저장 중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