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지대 넣기

프린터에는 선택할 수 있는 최대 5개의 급지대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550장 급지대라고도 하는 표준 급지대(급지대 1), 550장 급지대(옵션), 2,000장 급지대(옵션), 다용도 급지대 및 옵션 550장 특수 용지 서랍이 포함됩니다. 급지대 1에 대부분의 인쇄 작업에 사용되는 용지 또는 특수 용지를 넣습니다. 용지를 올바르게 넣으면 용지 걸림이 예방되고 오류 없이 인쇄할 수 있습니다.

참고: C736n, C736dn 및 C736dtn 모델 프린터는 총 4개의 옵션 급지대를 지원합니다. C734n, C734dn, C734dtn 및 C734dnw 모델 프린터는 총 3개의 옵션 입력 급지대를 지원합니다.

인쇄 작업 중 또는 프린터 제어판에 Busy(사용 중)가 표시되어 있는 동안에는 급지대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용지 걸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손잡이를 잡고 급지대를 당겨서 완전히 빼냅니다. 급지대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급지대 하단의 크기 표시기를 확인하십시오. 이 표시기를 사용하면 가이드의 위치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폭 가이드 탭을 그림과 같이 누른 후 넣을 용지의 크기에 맞는 위치로 가이드를 밉니다.

    용지 급지대 왼쪽에서 적재선을 확인하십시오. 이는 용지의 최대 적재 높이를 나타냅니다.

  3. 길이 가이드 탭을 함께 누른 후 넣을 용지의 크기에 맞는 위치로 길이 가이드를 밉니다.

    참고: 길이 가이드에는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급지대를 잠금 해제하려면 그림과 같이 길이 가이드의 위쪽에 있는 버튼을 밉니다. 길이를 선택한 후 급지대를 잠그려면 버튼을 다시 오른쪽으로 밉니다.
  4. 용지를 앞뒤로 구부려 용지 사이가 떨어지도록 하고 펼칩니다. 용지를 접거나 구기지 마십시오. 평평한 바닥 위에서 용지의 가장자리가 고르게 되도록 맞춥니다.

  5. 용지 묶음의 인쇄면이 위로 향하게 하여 넣습니다. 그림과 같이 용지 묶음을 급지대의 뒤쪽으로 넣습니다.

    단면 인쇄에 사용할 양식지 Letterhead를 넣을 때 헤더 부분을 급지대의 전면으로 향하게 앞으로 넣습니다.

  6. 급지대를 정렬한 후 다시 삽입합니다.

  7. 급지대에 이전에 사용했던 용지와 다른 유형의 용지를 넣은 경우 프린터 제어판에서 급지대의 용지 유형 설정을 변경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용지 크기 및 용지 유형 설정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