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Lexmark는 회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재활용을 위한 적극적인 환경 정책을 실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Lexmark 제품 재활용

재활용을 위해 Lexmark 제품을 Lexmark로 반환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웹 사이트 www.lexmark.com/recycle을 방문하십시오.

  2. 재활용하려는 제품 유형을 찾은 후 목록에서 해당 국가를 선택합니다.

  3. 컴퓨터 화면에 나타난 지침을 따릅니다.

Lexmark 포장재 재활용

Lexmark는 포장재를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포장재가 감소하면 가장 효율적이고 환경에 유리한 방식으로 Lexmark 프린터를 운송할 수 있으며 처분할 포장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율성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소시키고 에너지와 천연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Lexmark 상자는 골판지 재활용 시설이 있는 곳에서 100%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 시설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Lexmark 포장재에 사용된 폼은 폼 재활용 시설이 있는 곳에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 시설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카트리지를 Lexmark에 반환할 때 카트리지를 담은 상자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Lexmark는 이 상자를 재활용합니다.

재사용 또는 재활용을 위해 Lexmark 카트리지 반납

Lexmark 카트리지 수거 프로그램을 통해 Lexmark 고객은 사용한 카트리지를 Lexmark에서 재사용 또는 재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간편하게 반납함으로써 매년 수백만 개의 Lexmark 카트리지가 매립되지 않고 재활용되고 있습니다. Lexmark에 반납된 빈 카트리지는 100% 재사용되거나 재활용을 위해 분해됩니다. 카트리지 반납에 사용된 상자도 재활용됩니다.

재사용 또는 재활용을 위해 Lexmark 카트리지를 반납하려면 프린터 또는 카트리지와 함께 제공된 지침을 따르고 선불 운송 라벨을 사용합니다. 또는

  1. 저희 홈페이지(www.lexmark.com/recycle)를 방문하십시오.

  2. 토너 카트리지 섹션 목록에서 해당 국가를 선택합니다.

  3. 컴퓨터 화면에 나타난 지침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