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화면 응용 프로그램 활성화

프린터는 미리 설치된 기본 화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됩니다. Embedded Web Server를 사용하여 이 응용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Embedded Web Server에 액세스하려면 내장 웹 서버에 액세스을(를) 참조하십시오.

기본 화면 응용 프로그램 구성 및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exmark 지원 웹 사이트 http://support.lexmark.com을 방문하십시오.

배경 및 Idle Screen 사용

아이콘

설명

배경 및 유휴 화면 아이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린터 기본 화면의 배경 및 정지 화면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1. 기본 화면에서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배경 변경 > 사용할 배경 선택

  2. 확인 아이콘을 누릅니다.

양식 및 즐겨찾기 설정

아이콘

설명

Forms and Favorites icon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양식을 기본 화면에서 바로 검색하고 인쇄할 수 있어 작업을 더욱 쉽고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즐겨찾기가 저장된 네트워크 폴더, FTP 사이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프린터에 부여되어 있어야 합니다. 즐겨찾기가 저장된 컴퓨터에서 공유, 보안, 방화벽 설정을 사용해 프린터에 읽기 이상의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운영 체제와 함께 제공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 필드에 프린터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고: 프린터 제어판 기본 화면에서 프린터 IP 주소를 확인합니다. IP 주소는 123.123.123.123와 같이 점으로 구분된 네 개의 숫자 집합으로 표시됩니다.
  2. 설정 > 장치 솔루션 > 솔루션(eSF) > 양식 및 즐겨찾기를 클릭합니다.

  3. 즐겨찾기를 정의하고 설정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4. 적용을 클릭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프린터 기본 화면에서 양식 및 즐겨찾기를 누른 후 양식 범주를 탐색하거나 양식 번호, 이름, 설명으로 검색하십시오.

절약형 설정 이해

아이콘

설명

환경 보호 설정 아이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에너지 소비, 소음, 토너 및 용지 사용 설정을 쉽게 관리하고 프린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Showroom 이해

아이콘

설명

Showroom icon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린터의 터치 스크린에서 사용자 정의된 슬라이드 쇼를 만들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드라이브나 프린터 Embedded Web Server 상에서 이미지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