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 공급 장치에 용지 넣기

다용도 공급 장치에는 투명 용지, 라벨 용지, 카드 용지, 봉투와 같은 여러 크기와 유형의 인쇄 용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다용도 공급 장치는 단일 페이지 또는 수동 인쇄에 사용하거나 추가 용지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용도 공급 장치의 용지 적재량(근사치):

다용도 공급 장치에서 수용하는 용지 또는 특수 용지의 규격:

참고: 프린터가 다용도 공급 장치의 용지에 인쇄하는 중이거나 프린터 제어판 표시등이 깜박이는 경우에는 용지 또는 특수 용지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용지가 걸릴 수 있습니다.
  1. 다용도 공급 장치 문을 아래로 내립니다.

  2. Letter 크기 용지보다 긴 용지 또는 특수 용지의 경우에는 용지 확장대를 부드럽게 당겨서 완전히 넓힙니다.

  3. 용지 또는 특수 용지를 앞뒤로 구부려 간격을 느슨하게 합니다. 용지를 접거나 구기지 마십시오. 평평한 바닥 위에서 용지의 가장자리가 고르게 되도록 다듬습니다.

    용지

    picture shows how to flex and straighten the paper

    봉투

    picture showing how to flex and straighten envelopes

    투명 용지

    참고: 인쇄면을 긁거나 만지지 않도록 합니다.

    picture showing how to flex and straighten transparencies

  4. 용지 선택 탭을 누른 다음 용지 또는 특수 용지를 넣습니다. 용지가 더 이상 들어가지 않을 때까지 용지를 다용도 공급 장치에 살짝 밀어 넣은 다음 용지 선택 탭을 놓습니다.

    picture showing how to load paper in the multipurpose feeder in the long edge first orientation
    경고—손상 위험: 용지 선택 탭을 누르지 않고 종이를 당겨 빼내면 용지가 걸리거나 용지 선택 탭이 고장날 수 있습니다.

    참고:

  5. 폭 고정대를 조정하여 용지의 가장자리에 살짝 닿도록 합니다. 용지 또는 특수 용지가 다용도 공급 장치에 구부러지거나 구겨지지 않은 상태로 여유 있고 평평하게 놓이도록 하십시오.

    mpf width guide
  6. 프린터 제어판에서 다목적 급지대의 용지 크기와 용지 종류(MP 급지대 크기 및 MP 급지대 유형)을 급지대에 있는 용지 또는 특수 용지에 맞게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