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옵션 설치

설치 순서

기울어짐 위험 주의 아이콘 주의—넘어질 위험 있음: 바닥 상치형 구성의 경우 안정성을 위해 별도의 수납 가구가 있어야 합니다. 대용량 입력 트레이, 양면 장치 및 하나의 입력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또는 입력 옵션을 둘 이상 사용하는 경우에는 프린터 받침대 아니면 프린터 베이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스캔, 복사, 팩스 기능의 다기능 프린터(MFP)를 구입한 경우 추가 수납 가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lexmark.com/multifunctionprinters에서 확인하십시오.
감전 위험 주의 아이콘 주의—감전 위험: 프린터를 설치한 후 시스템 보드에 액세스하거나 하드웨어 또는 메모리 옵션 장치를 설치할 경우, 프린터를 끄고 벽면 콘센트에서 전원 코드를 뽑은 후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프린터에 다른 장치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다른 장치도 끄고 프린터에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십시오.
표준 주의 아이콘 주의—부상 위험: 프린터 무게는 18 kg(40 lb) 이상이므로 안전하게 들려면 2명 이상의 숙련된 인원이 있어야 합니다.

프린터와 옵션 트레이 또는 마무리 장치(구입한 경우)를 다음과 같은 순서로 설치하십시오.

TTM(tandem tray module) 사용
TTM(tandem tray module) 사용
TTM(tandem tray module) 사용

1개 또는 3개로 구성된 트레이 모듈, TTM(tandem-tray module), 대용량 급지 장치 또는 기타 마무리 장치의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께 들어있는 설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옵션 급지대 설치

프린터는 다음 옵션 급지대를 지원합니다.

  1. 옵션 급지대의 포장을 풀고 포장재를 모두 제거합니다.

  2. 프린터 근처에 급지대를 놓습니다.

  3. 프린터를 끕니다.

  4. 프린터와 급지대를 맞춘 후 프린터를 제자리에 내려 놓습니다.

    optional input

    1

    1개로 구성된 급지대 모듈

    2

    2,000장 대용량 급지대


    1

    3개로 구성된 급지대 모듈

    2

    2,000장 대용량 급지대


    1

    TTM(tandem-tray module)

    2

    2,000장 대용량 급지대


  5. 프린터를 다시 켭니다.

  6. 옵션 급지대를 인식하도록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설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쇄 드라이버에 사용할 수 있는 옵션 추가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