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옵션 이해

수신인

이메일을 받는 수신인을 입력하는 옵션입니다.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목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이메일의 제목 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이 옵션을 사용하면 스캔한 첨부 파일과 함께 전송될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이 옵션을 사용하여 첨부 파일 이름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원래 크기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이메일로 보낼 문서의 용지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본 크기”가 혼합 크기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혼합 용지 크기(Letter 및 Legal 크기 페이지)의 원본 문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이메일의 출력 품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해상도를 높이면 이메일 파일의 크기가 커지고 원본 문서 스캔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됩니다. 이미지 해상도를 낮추면 파일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내용

이 옵션을 사용하여 원본 문서의 종류 및 소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축 번호로 저장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단축번호 이름을 할당하여 현재 설정을 단축번호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옵션을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는 다음 단축번호가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농도

이 옵션을 사용하면 원본 문서를 기준으로 스캔되는 문서의 밝기 또는 어둡기 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파일 형식으로 전송

이 옵션을 사용하면 스캔 이미지의 출력 형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페이지 설정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캔 미리보기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이메일에 포함시키기 전에 이미지의 첫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가 스캔되면 스캔 작업이 잠시 중단되고 미리보기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참고: 이 옵션은 작동하는 프린터 하드 디스크가 설치된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고급 옵션 사용

다음 설정 중에서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