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문의

고객 지원에 연락할 때는 발생한 문제와 프린터 화면에 표시된 메시지 그리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수행했던 문제 해결 단계에 대해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프린터 모델 유형과 일련 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린터 뒷면에 있는 라벨을 참조하십시오. 일련 번호는 메뉴 설정 페이지에도 적혀 있습니다.

Lexmark는 인쇄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갖고 있습니다. Lexmark 지원 웹 사이트 http://support.lexmark.com을 방문한 후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기술 라이브러리

일반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설명서 라이브러리, 지원 설명서, 드라이버 및 기타 다운로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

Lexmark 팀에 문제를 설명하는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서비스 담당자가 연락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채팅

서비스 담당자와 직접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담당자가 플니터 문제 해결 방법을 안내하거나 지원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담당 직원이 인터넷으로 사용자의 컴퓨터에 원격으로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데 필요한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 지원도 제공됩니다.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는 1-800-539-6275로 전화하십시오. 기타 국가 및 지역의 경우 http://support.lexmark.com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