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al 용지 설정 구성

Universal 용지 크기란 사용자 정의 설정으로, 이를 통해 프린터 메뉴에 사전 설정되어 있지 않은 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가 용지 크기 메뉴에 없는 경우, 수동 급지대의 용지 크기를 Universal 용지로 설정합니다. 그런 후, 용지에 대해 다음 Universal 용지 크기 설정을 모두 지정합니다.

참고: 지원되는 최소 Universal 크기는 76 x 127 mm(3 x 5 인치)이고 최대 크기는 216 x 356 mm(8.5 x 14 인치)입니다. 폭이 182 mm(7.17 인치) 이하인 용지 크기의 경우에는 용지 중량이 75g/m2(20 lb) 이상인 것이 좋습니다.

단위 지정

  1. 프린터가 켜져 있고 준비가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2. 프린터 제어판에서 을(를) 누릅니다.

    용지 메뉴가 나타납니다.

  3. 을(를) 누릅니다.

  4. Universal 용지 설정이 나타날 때까지 아래 화살표 버튼을 누른 다음 를 누릅니다.

  5. 단위가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른 다음 를 누릅니다.

  6. 올바른 단위가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을 누릅니다.

    변경 사항 제출이 나타난 후 Universal 용지 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용지 높이 및 폭 지정

Universal 용지 크기(세로 방향)에 대해 특정 높이 및 폭을 정의하면, 양면 인쇄 및 한 면에 여러 페이지 인쇄 같은 표준 기능에 대한 지원과 함께 프린터에서 해당 크기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고: 세로 폭을 선택하여 용지 높이 설정을 조정하거나 용지 폭을 선택하여 용지 폭 설정을 조정합니다. 이 두 설정을 조정하는 지침을 따릅니다.
  1. Universal 용지 설정 메뉴에서 세로 폭이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를 누릅니다.

  2. 왼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설정을 낮추거나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설정을 높인 후 을 누릅니다.

    변경 사항 제출이 나타난 후 Universal 용지 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3. Universal 용지 설정 메뉴에서 세로 높이가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를 누릅니다.

  4. 왼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설정을 낮추거나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설정을 높인 후 을 누릅니다.

    변경 사항 제출이 나타난 후 Universal 용지 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