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지대 연결 및 분리

급지대 연결

급지대 연결은 대형 인쇄 작업 또는 여러 매수를 인쇄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연결된 급지대 중 하나가 비면 다음 급지대에서 용지를 가져옵니다. 크기 및 유형을 모든 급지대에 동일하게 설정할 경우, 급지대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크기 및 유형 설정은 용지 메뉴에서 모든 급지대에 대해 설정해야 합니다.

급지대 분리

분리된 급지대의 설정은 다른 급지대의 설정과 다릅니다. 용지 메뉴를 사용하여 급지대를 분리하려면 용지 유형 및 용지 크기 설정이 다른 급지대의 설정과 일치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1. 용지 메뉴에서 분리할 급지대의 유형 설정(예: 일반 용지, Letterhead, 사용자 정의 유형 <x>)이 다른 급지대의 유형 설정과 일치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용지에 해당하는 이름이 연결된 급지대에 사용되는 경우 연결 해제된 급지대에는 사용자 정의 유형 <x>과 같은 다른 용지 유형 이름을 지정하거나 사용자 정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2. 분리할 급지대의 크기 설정(예: Letter, A4, Statement)이 다른 급지대의 크기 설정과 일치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용지 크기 설정은 자동이 아니므로 용지 메뉴에서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경고—손상 위험: 급지대의 용지 유형에 정확히 해당하지 않는 용지 유형 이름을 지정하지 마십시오. 퓨저의 온도는 지정된 용지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용지 유형을 잘못 선택하면 용지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 할당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을 용지함에 할당하여 연결하거나 분리합니다. 같은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을 연결하려는 각 급지대에 연관시킵니다.

  1. 프린터가 켜져 있고 준비가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2. 프린터 제어판에서 을(를) 누릅니다.

  3. 용지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를 누릅니다.

  4. 크기/유형이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른 다음 를 누릅니다.

    급지대 선택이 나타납니다.

  5. 필요한 용지함 이름이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르고 나서 을 누릅니다.

    크기 메뉴 항목이 나타납니다.

  6. 원하는 크기가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누른 다음 을 누릅니다.

    변경사항 저장 중이 나타납니다.

  7. 사용자 정의 유형) <x> 또는 다른 사용자 정의 이름이 나타날 때까지 화살표 버튼을 반복적으로 누른 후 를 누릅니다.

    변경사항 저장 중이 나타납니다.

  8. 준비가 나타날 때까지 을 눌렀다가 놓습니다.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 변경

내장 웹 서버(EWS) 또는 MarkVision ProfessionalTM을 사용하여 로드한 각 사용자 정의 용지 유형에 대해 사용자 정의 유형 <x> 외에 다른 이름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이 변경되면 메뉴에 사용자 정의 유형 <x> 대신에 새 이름이 표시됩니다.

EWS(내장 웹 서버)에서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을 변경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프린터 IP 주소를 웹 브라우저의 주소 필드에 입력합니다.

    참고: 프린터의 IP 주소를 모를 경우 네트워크 설정 페이지를 인쇄하여 TCP/IP 섹션에서 IP 주소를 찾으십시오.
  2.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기본 설정에서 용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사용자 정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5. 사용자 정의 이름 <x> 상자에 용지 유형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참고: Custom Types(사용자 정의 유형) 및 Paper Size/Type(용지 크기/유형) 메뉴 아래의 사용자 정의 유형 <x> 이름이 이 사용자 정의 이름으로 바뀝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7. 사용자 정의 유형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정의 유형이 나타난 후 사용자 정의 이름이 나타납니다.

  8. 사용자 정의 이름 옆의 목록에서 용지 유형 설정을 선택합니다.

  9. 저장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