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지대에 용지 넣기

  1. 용지함을 완전히 잡아당기십시오.

    참고: 인쇄 작업 중 또는 사용 중이 표시되어 있는 동안에는 용지함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용지 걸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가이드를 누르고 넣을 용지 크기에 맞는 위치로 밉니다.

    A4 또는 legal 용지처럼 긴 용지의 경우, 길이 가이드를 누르고 넣으려는 용지 길이에 맞게 뒤로 밉니다.

    A6 크기의 용지를 넣을 경우:

    1. 길이 가이드를 누르고 급지대 중심에 놓이도록 A5 크기 위치까지 밉니다.

    2. A6 안전 장치를 올립니다.

    3. 참고:

      • 표준 용지함에는 A6 크기의 용지를 150장만 넣습니다. A6 크기 용지의 최대 적재 높이를 나타내는 A6 안전장치의 최대 적재선을 확인하십시오. 용지함에 용지를 너무 많이 넣지 마십시오.
      • A6 크기 용지는 옵션 급지대에 넣을 수 없습니다.

    참고:

  3. 용지를 앞뒤로 구부려 용지 사이가 떨어지도록 하고 펼칩니다. 용지를 접거나 구기지 마십시오. 평평한 바닥 위에서 용지의 가장자리가 고르게 되도록 맞춥니다.

  4. 그림과 같이 권장되는 인쇄 면을 아래로 하여 용지함의 뒤쪽으로 용지 묶음을 넣습니다.

    참고: 폭 가이드의 최대 적재선은 용지의 최대 적재 높이를 나타냅니다. A6 크기의 용지를 최대 적재 선까지 넣지 마십시오. 급지대에는 A6 크기의 용지를 150장만 넣습니다.

    1

    최대 적재선


    디자인 면을 아래로 하여 용지의 앞쪽 가장자리가 급지대 앞쪽에 놓이도록 Letterhead 용지를 넣습니다.

  5. 가이드를 누르고 적재한 용지 옆에 살짝 닿을 때까지 밉니다.

  6. 급지대를 삽입하십시오.

  7. 이전에 급지대에 넣은 용지와 다른 유형의 용지를 넣은 경우 급지대의 용지 유형 설정을 변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