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본 만들기

신속 복사

  1. 원본 문서 면이 위를 향하도록 하여 짧은 가장자리가 먼저 자동 문서 급지대(ADF)에 들어가도록 넣거나 원본 문서 면이 아래를 향하도록 하여 스캐너 유리에 올려 놓습니다.

    참고: 우편 엽서, 사진, 작은 항목, 투명 용지, 사진 용지 또는 잡지에서 오려낸 종이처럼 얇은 용지는 자동 문서 급지대(ADF)에 넣지 마십시오. 이러한 항목은 스캐너 유리에 올려 놓으십시오.
  2. 문서를 자동 문서 급지대(ADF)에 넣는 경우 용지 고정대를 조정합니다.

  3. 프린터 제어판에서 을(를) 누릅니다.

  4. 문서를 스캐너 유리 위에 올려 놓은 경우 복사할 추가 페이지가 있으면 다음 페이지를 스캐너 유리에 놓은 후 키패드의 1을 누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키패드의 2를 누릅니다.

  5. 을 누르면 준비 상태로 돌아갑니다.

자동 급지대를 사용하여 복사

  1. 원본 문서 면을 위로 가게 하여 짧은 가장자리가 먼저 자동 급지 장치에 들어가도록 넣습니다.

    참고: 우편 엽서, 사진, 작은 항목, 투명 용지, 사진 용지 또는 잡지에서 오려낸 종이처럼 얇은 용지는 자동 문서 급지대(ADF)에 넣지 마십시오. 이 품목을 스캐너 유리에 올려 놓습니다.
  2. 용지 가이드를 조정하여 용지의 면을 누르게 합니다.

  3. 프린터 제어판에서 복사 버튼을 누르거나 키패드를 사용하여 인쇄 매수를 입력합니다.

  4. 필요한 경우 복사 설정을 변경합니다.

  5. 프린터 제어판에서 을(를) 누릅니다.

  6. 을 누르면 준비상태로 돌아갑니다.

스캐너 유리를 사용하여 복사

  1. 원본 문서를 왼쪽 상단 모서리에 맞춰 스캐너 유리에 뒤집어 놓습니다.

  2. 프린터 제어판에서 복사 버튼을 누르거나 키패드를 사용하여 인쇄 매수를 입력합니다.

  3. 필요한 경우 복사 설정을 변경합니다.

  4. 프린터 제어판에서 을(를) 누릅니다.

  5. 다음 문서를 스캐너 유리에 올려 놓은 다음 키패드의 1을 누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키패드의 2를 누릅니다.

  6. 을 누르면 준비 상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