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품 주문

미국에서 소모품을 주문하려면 1-800-539-6275로 문의하여 해당 지역의 Lexmark 공인 소모품 대리점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다른 국가 또는 지역에서는 Lexmark 웹 사이트(www.lexmark.com)를 방문하거나 프린터 구입처에 문의하십시오.

경고—손상 위험: 이 프린터의 제조업체가 생산하지 않은 소모품 또는 교체 항목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손상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프린터의 제조업체가 생산하지 않은 소모품 또는 교체 항목을 사용할 경우 인쇄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참고: 프린터 소모품의 수명은 모두 Letter 또는 A4 크기의 일반 용지에 인쇄한다고 가정하여 추정합니다.

토너 카트리지 주문

88 카트리지 부족이 표시되거나 흐리게 인쇄되는 경우:

  1. 토너 카트리지를 제거합니다.

  2. 카트리지를 좌우, 앞뒤로 여러 번 힘차게 흔들어 토너가 골고루 분포되게 합니다.

  3. 섞어준 카트리지를 다시 설치한 후 인쇄를 계속합니다.

참고: 이 방법을 여러 번 더 사용할 수 있으며, 계속 흐리게 나올 때에는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권장 토너 카트리지 및 부품 번호

부품 이름

일반 카트리지

Lexmark 반환 프로그램 카트리지

토너 카트리지

X264A21G

X264A11G

대용량 토너 카트리지

X264H21G

X264H11G


현상기 주문

프린터는 포토컨덕터 키트의 수명이 거의 다 되었음을 알리기 위해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이러한 경우 PC 장치 키트를 주문합니다. 네트워크 설정 페이지를 인쇄하여 PC 장치 키트의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부품 이름

부품 번호

현상기 키트

E260X22G


ADF 교체 부품 주문

용지 이중 급지가 발생하거나 자동 문서 급지대를 통해 급지하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ADF 교체 부품을 주문하십시오.

부품 이름

부품 번호

ADF 입력 트레이

40X5470

ADF 분리 패드

40X5472

ADF 구분자 롤

40X5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