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화면 응용 프로그램 활성화

홈 스크린 응용 프로그램 정보 찾기

프린터는 미리 설치된 홈 스크린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Embedded Web Server를 사용하여 활성화하고 설정해야 합니다. Embedded Web Server 액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mbedded Web Server 액세스를 참조하십시오.

홈 스크린 응용 프로그램의 구성 및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http://support.lexmark.com으로 이동합니다.

  2.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클릭한 후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네트워크로 스캔-네트워크로 스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찾습니다.

    • 기타 응용 프로그램-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찾습니다.

  3. 설명서 탭을 클릭한 다음 홈 스크린 응용 프로그램의 설명서를 선택합니다.

양식 및 즐겨찾기 설정

아이콘

설명

Forms and Favorites icon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양식을 기본 화면에서 바로 검색하고 인쇄할 수 있어 작업을 더욱 쉽고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즐겨찾기가 저장된 네트워크 폴더, FTP 사이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프린터에 부여되어 있어야 합니다. 즐겨찾기가 저장된 컴퓨터에서 공유, 보안, 방화벽 설정을 사용해 프린터에 읽기 이상의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운영 체제와 함께 제공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 필드에 프린터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고: 프린터 제어판 기본 화면에서 프린터 IP 주소를 확인합니다. IP 주소는 123.123.123.123와 같이 점으로 구분된 네 개의 숫자 집합으로 표시됩니다.
  2. 설정 > 장치 솔루션 > 솔루션(eSF) > 양식 및 즐겨찾기를 클릭합니다.

  3. 즐겨찾기를 정의하고 설정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4. 적용을 클릭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프린터 기본 화면에서 양식 및 즐겨찾기를 누른 후 양식 범주를 탐색하거나 양식 번호, 이름, 설명으로 검색하십시오.

Scan to Network 설정

아이콘

설명

Scan to Network icon

종이 문서의 디지털 이미지를 캡처한 후 공유 네트워크 폴더에 저장하여 고유 폴더 경로는 30개까지 정의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대상 경로에 대한 쓰기 권한이 프린터에 부여되어 있어야 합니다. 대상 경로가 지정된 컴퓨터에서 공유, 보안, 방화벽 설정을 사용해 프린터에 쓰기 이상의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운영 체제와 함께 제공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Scan to Network 아이콘은 대상 경로가 정의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 필드에 프린터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고: 프린터 제어판 기본 화면에서 프린터 IP 주소를 확인합니다. IP 주소는 123.123.123.123와 같이 점으로 구분된 네 개의 숫자 집합으로 표시됩니다.
  2. 설정 > 장치 솔루션 > 솔루션(eSF) > Scan to Network 을 클릭합니다.

  3. 대상 경로를 지정하고 설정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4. 적용을 클릭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프린터 기본 화면에서 Scan to Network을 누른 후 프린터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메시지를 따릅니다.

내 다기능 프린터 설정

아이콘

설명

My MFP icon

터치 스크린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여 플래시 드라이브에 기본 설정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복사, 팩스 전송, 스캔을 실행할 때마다 플래시 드라이브를 프린터의 USB 포트에 삽입하면 작업 설정, 기본 화면 기본 설정, 주소록 등 개인 기본 설정이 모두 자동으로 로드됩니다.

참고: 내 다기능 프린터 설정이 저장된 플래시 드라이브를 프린터의 USB 포트에 삽입하면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내 다기능 프린터를 설정하려면 플래시 드라이브를 프린터의 USB 포트에 삽입한 후 프린터 화면에 표시되는 메시지를 따라 설정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내 다기능 프린터를 사용하려면 복사, 팩스 전송, 스캔을 실행할 때 플래시 드라이브를 프린터의 USB 포트에 삽입하십시오.

WS-스캔 이해

아이콘

설명

WS-Scan icon

WS(웹 서비스)-스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네트워크 프린터에서 문서를 스캔한 후 스캔한 이미지를 컴퓨터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WS-스캔은 Microsoft 응용 프로그램의 Scan to Network 기능과 유사하지만 스캔된 이미지를 Windows 기반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송할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WS-스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네트워크 프린터에 컴퓨터가 등록된 경우에만 프린터 기본 화면에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컴퓨터의 운영체제로 Windows 8,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