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옵션 이해

수신인

이메일을 받는 대상을 입력하는 옵션입니다.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목

이 옵션을 사용하여 이메일의 제목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이 옵션을 사용하여 스캔한 첨부 파일과 함께 전송할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이 옵션을 사용하여 첨부 파일 이름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원본 크기

이 옵션은 이메일로 보내려는 문서의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을 엽니다.

해상도

이메일 출력 품질을 조정합니다. 이미지 해상도를 높이면 이메일 파일의 크기가 커지고 원본 문서 스캔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됩니다. 해상도를 낮추면 이메일 파일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컬러

이 옵션은 스캔한 이미지의 출력 컬러를 설정합니다. 터치하여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콘텐츠

이 옵션을 사용하여 원본 문서의 내용 유형 및 소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텍스트/사진, 사진 또는 그래픽 중에서 내용 유형을 선택합니다.

컬러 레이저, 흑백 레이저, 잉크젯, 사진/필름, 잡지, 신문, 프레스 또는 기타 소스 중에서 가져온 내용의 소스를 선택합니다.

어둡기

이 옵션은 원본 문서와 비교하여 스캔되는 문서가 얼마나 밝거나 어둡게 표시될지 조정합니다.

다음 파일 형식으로 전송

이 옵션을 사용하면 스캔 이미지의 출력 형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페이지 설정

이 옵션을 사용하면 면(양면 인쇄), 방향 및 제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캔 미리 보기

이 옵션은 이미지를 이메일에 포함시키기 전에 이미지의 첫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첫 페이지가 스캔되면 스캔 작업이 일시 중지되고 미리 보기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고급 옵션

이 버튼을 누르면 다음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