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또는 옵션 550장 용지함에 용지 넣기

프린터에는 표준 550장 용지함(트레이 1)이 하나 있으며 특수 용지함을 포함하여 최대 4개의 옵션 550장 용지함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A6 및 봉투와 같은 폭이 좁은 용지 크기의 경우 특수 용지함을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옵션 550장 특수 용지함에 용지 넣기를 참조하십시오.

표준 주의 아이콘 주의—부상 위험: 장비가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려면 각 서랍식 용지함 또는 용지함을 개별적으로 넣으십시오. 필요하지 않으면 모든 서랍식 용지함 또는 용지함을 닫아 두십시오.
  1. 급지대를 당겨 완전히 빼냅니다.

    참고: 인쇄 작업 중 또는 사용 중이 표시되어 있는 동안에는 급지대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용지 걸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폭 고정대를 잡고 용지함에 넣으려는 용지 크기에 맞는 위치로 밉니다.

    참고: 용지함 바닥에 있는 용지 크기 표시기를 사용하면 길이 및 폭 가이드의 위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 길이 고정대를 잡고 용지함에 넣으려는 용지 크기에 맞는 위치로 밉니다.

    참고:

  4. 용지를 앞뒤로 살짝 구부려 느슨하게 합니다. 용지를 접거나 구기지 마십시오. 평평한 바닥 위에서 용지의 가장자리가 고르게 되도록 다듬으십시오.

    The illustration shows how to flex and straighten the paper.
  5. 권장되는 인쇄 테이블 면을 위로 하여 급지대의 뒤쪽으로 용지를 넣습니다.

    참고:

    단면 인쇄

    양면 인쇄

    The correct loading of preprinted letterhead for one-sided printing.
    The correct loading of preprinted letterhead for two-sided printing.

    참고: 용지가 트레이 왼쪽에 있는 최대 적재 용지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경고—손상 위험: 용지를 너무 많이 넣으면 용지가 걸리거나 프린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6. 용지함을 넣습니다.

  7. 프린터 제어판에서 트레이의 용지 크기 및 용지 유형 설정이 사용자가 넣은 용지와 맞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