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 화면 및 옵션 이해

복사 원본

이 옵션은 원본 문서의 용지 크기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을 엽니다.

복사 대상(Copy to)

이 옵션을 선택하면 인쇄될 용지의 크기 및 유형을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립니다.

매수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인쇄할 매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율

이 옵션을 사용하면 25%에서 400% 사이의 배율로 정비례하게 크기가 변환된 이미지를 사본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배율은 자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농도

이 옵션은 원본 문서와 비교하여 복사가 얼마나 밝거나 어둡게 표시될지 조정합니다.

면(양면 인쇄)

이 옵션을 사용하여 양면 인쇄 설정을 선택합니다. 사본을 단면 또는 양면에 인쇄하거나, 양면 원본 문서의 양면 사본(양면 인쇄)을 만들거나, 단면 원본 문서로 양면 사본을 만들거나, 양면 원본 문서로 단면 사본(단면 인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부씩 인쇄

이 옵션은 여러 부를 인쇄할 경우 페이지가 순서대로 쌓이도록 분류합니다. 한 부씩 인쇄의 공장 출하시 기본 설정은 켜짐인데, 복사 출력 페이지가 (1,2,3) (1,2,3) (1,2,3)과 같은 순서로 인쇄됩니다. 각 페이지별로 쌓이게 하려면 한 부씩 인쇄를 끕니다. 그러면 (1,1,1) (2,2,2) (3,3,3)과 같은 순서로 인쇄됩니다.

콘텐츠

이 옵션을 사용하여 원본 문서 형식 및 소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텍스트/사진, 사진 또는 그래픽 중에서 내용 유형을 선택합니다.

컬러 레이저, 흑백 레이저, 잉크젯, 사진/필름, 잡지, 신문, 프레스 또는 기타 소스 중에서 가져온 내용의 소스를 선택합니다.

색상

이 옵션을 사용하면 스캔한 이미지의 색상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고급 옵션 사용

이 옵션을 사용하면 고급 이미징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여러 작업을 하나로 결합하며 문서의 가장자리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단축 번호로 저장

이 옵션을 사용하면 번호를 할당하여 현재 설정을 단축 번호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