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번호 만들기

EWS(Embedded Web Server)로 팩스 대상 단축번호 만들기

영구 팩스 수신지를 만들고 여기에 단축번호를 지정하면 팩스를 보낼 때마다 프린터 제어판에서 팩스 수신인의 전화 번호 전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축번호는 단일 팩스 번호 또는 여러 팩스 번호에 대해 만들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의 주소 필드에 프린터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프린터의 IP 주소를 모르는 경우 다음과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린터 제어판에서 네트워크/포트(Networks/Ports) 메뉴의 TCP/IP 섹션에 있는 IP 주소를 확인합니다.

    • 네트워크 설정 페이지 또는 메뉴 설정 페이지를 인쇄하고 TCP/IP 섹션에서 IP 주소를 찾습니다.

  2. 설정(Settings) > 단축번호 관리(Manage Shortcuts) > 팩스 단축번호 설정(Fax Shortcut Setup)을 누릅니다.

    참고: 비밀번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ID와 비밀번호를 모르면 시스템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3. 고유한 단축번호 이름을 입력하고 팩스 번호를 입력합니다.

    여러 번호에 대한 단축번호를 만들려면 그룹에 해당하는 팩스 번호를 입력합니다.

    참고: 해당 그룹 내 팩스 번호는 각각 세미콜론(;)으로 구분합니다.
  4. 단축번호를 지정합니다.

    이미 사용 중인 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다른 번호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 추가(Add)를 누릅니다.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팩스 대상 단축번호 만들기

  1. 원본 문서를 인쇄면이 위로 향하게 하여 짧은 가장자리부터 ADF에 넣거나 인쇄면이 아래로 향하게 하여 스캐너 유리 위에 놓습니다.

    참고: 우편 엽서, 사진, 크기가 작은 문서, 투명 용지, 인화지, 얇은 용지(예: 잡지 스크랩) 등을 ADF에 넣지 마십시오. 이러한 용지는 스캐너 유리 위에 놓으십시오.
  2. 문서를 ADF에 넣는 경우 용지 고정대를 조정합니다.

  3. 홈 화면에서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팩스(Fax) > 팩스 번호 입력

    팩스 번호 그룹을 만들려면 다음 번호를 누른 후 다음 팩스 번호를 입력합니다.

  4.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the add favorites icon > 단축번호 이름 입력 > 완료(Done) > 확인(OK) > 팩스 전송(Fax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