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번호 만들기

FTP 서버로 문서를 전송할 때마다 프린터 제어판에 FTP 사이트 주소를 모두 입력하는 대신 고정 FTP 대상을 만들어 단축번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즉 한 가지 방법은 Embedded Web Server를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한 방법은 프린터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내장 웹 서버(EWS)를 사용하여 FTP 단축번호 만들기

  1. 웹 브라우저의 주소 필드에 프린터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프린터의 IP 주소를 모르는 경우 다음과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린터 제어판에서 네트워크/포트(Networks/Ports) 메뉴의 TCP/IP 섹션에 있는 IP 주소를 확인합니다.

    • 네트워크 설정 페이지 또는 메뉴 설정 페이지를 인쇄하고 TCP/IP 섹션에서 IP 주소를 찾습니다.

  2. 설정(Settings)을 누릅니다.

  3. 기타 설정에서 단축번호 관리(Manage Shortcuts)를 클릭합니다.

    참고: 비밀번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ID와 비밀번호를 모르면 시스템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4. FTP 단축번호 설정을 클릭합니다.

  5. 적절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6. 단축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미 사용 중인 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다른 번호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추가(Add)를 누릅니다.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FTP 단축번호 만들기

  1. 홈 화면에서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FTP > FTP 주소 입력 > the add favorites icon > 단축번호 이름 입력 > 완료(Done)

  2. 단축번호 이름과 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한 후 확인(OK)을 누릅니다. 이름 또는 번호가 잘못된 경우 취소(Cancel)를 누르고 정보를 다시 입력합니다.

    이미 사용 중인 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다른 번호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저장을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