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옵션 이해

콘텐츠

이 옵션을 사용하여 원본 문서의 내용 유형 및 소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텍스트/사진, 사진 또는 그래픽 중에서 내용 유형을 선택합니다.

컬러 레이저, 흑백 레이저, 잉크젯, 사진/필름, 잡지, 신문, 프레스 또는 기타 소스 중에서 가져온 내용의 소스를 선택합니다.

해상도(Resolution)

이 옵션을 사용하면 스캐너가 팩스로 보낼 문서를 스캔하는 정밀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진, 미세 선이 있는 도면 또는 매우 작은 문자가 있는 문서를 팩스로 보낼 때에는 해상도를 높게 설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캔 시간이 늘어나고 팩스 출력 품질이 높아집니다.

농도

이 옵션은 원본 문서와 비교하여 팩스 문서가 얼마나 밝거나 어둡게 표시될지 조정합니다.

컬러(Color)

이 옵션을 사용하면 팩스를 전송할 때 컬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설정

이 옵션을 사용하면 면(양면 인쇄), 방향 및 바인딩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캔 미리 보기

이 옵션은 이미지를 팩스에 포함시키기 전에 이미지의 첫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첫 페이지가 스캔되면 스캔 작업이 일시 중지되고 미리 보기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지연 전송

이 기능을 사용해 팩스를 몇 시간 후 또는 며칠 후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1. 팩스를 설정합니다.

  2. 홈 스크린에서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지연 전송 > 팩스를 전송할 날짜와 시간 입력 > 완료

참고: 지연된 팩스를 전송하기로 예약된 때에 프린터가 꺼져 있으면 프린터가 켜져 있는 그 다음 예약 시간에 전송됩니다.

이 설정은 팩스를 보낼 때 특정 시간대에 전송할 수 없거나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간대가 있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고급 옵션 사용

이 옵션을 사용하면 고급 이미징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여러 작업을 하나로 결합하며 문서의 가장자리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