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본 만들기

신속 복사

  1. 원본 문서 면을 위로 가게 하여 짧은 가장자리가 먼저 자동 급지대에 들어가도록 넣거나, 원본 문서 면이 스캐너 유리를 향하도록 스캐너에 올려 놓습니다.

    참고: 우편 엽서, 사진, 작은 것, 투명 용지, 사진 용지를 비롯하여 잡지에서 오려낸 종이처럼 얇은 매체는 자동 급지대에 넣지 마십시오. 이러한 것은 스캐너 유리에 올려 놓으십시오.
  2. 문서를 자동 급지대에 넣는 경우 용지 가이드를 조정하십시오.

    참고: 원본 문서의 크기 및 사본 문서의 크기가 모두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크기를 설정하지 않으면 이미지가 잘릴 수 있습니다.
  3. 프린터 제어판에서 the submit button을 눌러 복사를 시작합니다.

ADF를 사용하여 복사

  1. 원본 문서를 인쇄면이 위로 향하게 하여 짧은 가장자리부터 ADF에 넣습니다.

    참고: 우편 엽서, 사진, 크기가 작은 문서, 투명 용지, 인화지, 얇은 용지(예: 잡지 스크랩) 등을 ADF에 넣지 마십시오. 이러한 용지는 스캐너 유리 위에 놓으십시오.
  2. 용지 고정대를 조정합니다.

  3. 홈 화면에서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복사(Copy) > 복사 설정 변경 > 복사(Copy It)

스캐너 유리를 사용하여 복사

  1. 원본 문서를 인쇄면이 아래로 향하게 하여 스캐너 유리 왼쪽 상단 모서리에 놓습니다.

  2. 홈 화면에서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복사(Copy) > 복사 설정 변경 > 복사(Copy It)

  3. 스캔할 페이지가 더 있으면 다음 문서를 스캐너 유리에 놓은 후 다음 페이지 스캔(Scan the Next Page)을 터치합니다.

  4. 작업 마침(Finish the Job)을 터치하여 홈 화면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