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보내기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팩스 전송

  1. 원본 문서를 인쇄면이 위로 향하게 하여 짧은 가장자리부터 ADF에 넣거나 인쇄면이 아래로 향하게 하여 스캐너 유리 위에 놓습니다.

    참고: 우편 엽서, 사진, 크기가 작은 문서, 투명 용지, 인화지, 얇은 용지(예: 잡지 스크랩) 등을 ADF에 넣지 마십시오. 이러한 용지는 스캐너 유리 위에 놓으십시오.
  2. 문서를 ADF에 넣는 경우 용지 고정대를 조정합니다.

  3. 시작 화면에서 팩스(Fax)를 터치합니다.

  4. 터치 스크린이나 키패드를 사용하여 팩스 번호 또는 단축 번호를 입력합니다.

    수신인을 추가하려면 다음 번호(Next Number)를 터치한 다음 수신인의 전화 번호 또는 단축 번호를 입력하거나 주소록을 검색합니다.

    참고: 팩스 번호 내에 다이얼 일시 중지를 포함하려면 the dial pause button를 누릅니다. 다이얼 일시 중지가 팩스 수신인 상자에 쉼표로 나타납니다. 외부 회선을 먼저 입력해야 하는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5. 팩스 전송을 누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팩스 전송

프린터 드라이버의 팩스 옵션을 사용하면 "팩스로 인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프린터는 대기 문서를 인쇄하지 않고 팩스로 보냅니다. 팩스 옵션은 일반 팩스와 같이 작동하지만, 프린터 제어판에서 제어되지 않고 프린터 드라이브를 통해 제어됩니다.

  1. 문서를 연 상태에서 파일 > 인쇄를 누릅니다.

  2. 프린터를 선택한 다음 이동합니다.

    속성 > 팩스 탭 > 팩스 활성화

  3. "팩스 번호" 필드에 수신자 팩스 번호를 입력합니다.

    팩스 번호는 수동으로 직접 입력하거나 전화번호부 기능을 사용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4. 필요한 경우 전화 국번 필드에 국번을 입력합니다.

  5. 적절한 용지 크기와 용지 방향을 선택합니다.

  6. 팩스에 표지 페이지를 넣으려면 팩스 표지 페이지 포함을 선택하고 적절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7. 확인을 클릭합니다.

참고:

단축번호를 사용하여 팩스 전송

팩스 단축번호는 전화기 또는 팩스의 단축 다이얼 번호와 비슷합니다. 단축번호(1-99999)에는 단일 수신인 또는 여러 수신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1. 원본 문서 면을 위로 가게 하여 짧은 가장자리가 먼저 자동 급지대에 들어가도록 넣거나, 원본 문서 면이 스캐너 유리를 향하도록 스캐너에 올려 놓습니다.

    참고: 우편 엽서, 사진, 작은 것, 투명 용지, 사진 용지를 비롯하여 잡지에서 오려낸 종이처럼 얇은 매체는 자동 급지대에 넣지 마십시오. 이러한 것은 스캐너 유리에 올려 놓으십시오.
  2. 문서를 자동 급지대에 넣는 경우 용지 가이드를 조정합니다.

  3. the pouind button을 누른 다음 키패드로 단축 번호를 입력합니다.

  4. 팩스 전송을 누릅니다.